【KBO】04월07일 LG vs 삼성 국내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KBO】04월07일 LG vs 삼성 국내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

분석맨 0 1077

16810997811992.png

◈ LG

투타의 조화로 위닝 시리즈를 만들어 낸 LG는 케이시 켈리(1패 10.13) 카드로 연승에 도전합니다. 개막전인 7일 KT 원정에서 5.1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켈리는 철저하게 켈리만 준비하고 나온 KT 타선에게 당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작년 삼성 상대로 모든 경기에서 QS 이상을 기록하는등 강점을 보였는데 작년에도 첫 경기 고전 후 두번째 경기부터 살아났다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키움의 투수진 상대로 확실한 인내력을 보여주면서 5점을 득점한 LG의 타선은 안타와 볼넷을 착실히 득점으로 연결시켰다는 점이 긍정적입니다. 특히 오스틴 딘이 기대 이상으로 잘 자리잡아가는것도 포인트. 강효종 강판 이후 4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개막 시리즈와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중입니다.

 

◈ 삼성

투타의 부진으로 완패를 당한 삼성은 양창섭이 시즌 첫 마운드에 오른다. 작년 부상에서 돌아와 2승 3패 8.41의 부진한 성적을 남긴 양창섭은 이번 시즌 반등을 만들어낼수 있느냐가 관건입니다. 문제는 데뷔 후 유독 잠실에서 등판 했을때 투구 내용이 극도로 안좋은 징크스가 있다는 점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문동주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혀 있다가 6회말 이태양 상대로 간신히 1점을 득점한 삼성의 타선은 비로 인해 타격감이 떨어졌다고 해도 할 말이 없는 상황. 게다가 잠실에선 영 궁합이 잘 안맞는 팀이기도 합니다. 잘 버티다가 9회에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최충연의 사용 방법이 정말 애매해졌습니다.

 

◈코멘트

켈리는 첫 경기 부진 이후 두번째 경기부터는 페이스가 올라오는 투수다. 삼성에게 강한 켈리의 특성이 그대로 나올수 있을듯. 반면 삼성은 팀 분위기도 많이 가라앉아 있는 상태고 무엇보다 양창섭은 잠실에서 좋은 기억이 없는 투수다. 선발에서 앞선 LG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LG 승

[[핸디]] : LG 승

[[U/O]] : 오버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