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04월07일 한화 vs SSG랜더스 국내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KBO】04월07일 한화 vs SSG랜더스 국내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

분석맨 0 667

16810997773896.png

◈ 한화

투타의 조화로 개막 첫 승을 신고한 한화는 장민재 카드로 연승에 도전합니다. 작년 선발과 불펜을 오가면서 7승 8패 3.55의 성적을 거둔 장민재는 나이가 들수록 노련미를 뽐내고 있는 중입니다. 다만 예전과 다르게 SSG 킬러의 명성은 무색해졌는데 홈 경기라면 SSG와 좋은 승부가 가능할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백정현과 최충연을 무너뜨리면서 채은성의 쐐기 3점 홈런 포함 8점을 득점한 한화의 타선은 화력만큼은 그 어느 팀에도 뒤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노시환은 금년 부상만 없다면 MVP 포스라고 해도 좋을듯. 문동주 강판 이후 4이닝을 1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홈 시리즈에서 더 안정된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 SSG랜더스

노게임 선언이 나름 고마운 SSG는 박종훈이 시즌 첫 마운드에 오른다. 작년 부상에서 돌아와 3승 5패 6.00의 부진한 성적을 남긴 박종훈은 금년이야말로 자존심을 회복할수 있는 기회이자 위기가 될 것입니다. 문제는 작년 한화 상대로 원정에서 2경기 연속 5실점으로 부진했다는 점이고 홈에선 강했다는데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노게임이 선언될때까지 반즈 상대로 조금 고전하는 면이 있었던 SSG는 어쨌든 원정에서 타격감이 살아나야 한다는 전제가 걸린다. 특히 장타력의 부활이 필요한 상황. 이틀의 휴식을 취한 불펜은 다시 감을 찾을수 있을 것입니다.

 

◈코멘트

장민재와 박종훈은 상대팀에 대한 킬러로 유명한 투수들입니다. 그리고 두 투수 모두 홈에서 강하고 원정에서 약하다는 공통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작년에 비해 한화의 타격은 분명히 상승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반해 SSG는 아직 타격이 아쉽다. 불펜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선발의 차이는 크다. 홈의 잇점을 가진 한화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한화 승

[[핸디]] : 한화 승

[[U/O]] : 오버 ▲

0 Comments